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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대상 : 지역사회 등록·미등록 장애인
  • 이용시간 : 월~금요일 09:00~17:00 (점심시간 12:30~13:30)
  • 이용문의 : 맞춤지원팀 ☎ 054-534-6933~5
  • 이용방법 : 복지관 내관 및 가정방문을 통한 접수상담 후 재활서비스 이용
  1. STEP 01 접수상담

    접수
    상담

  2. STEP 02 영역별 진단·평가

    사례관리
    판정회의

  3. STEP 03 자립지원계획회의

    자립지원
    재활서비스지원
    계획회의

  4. STEP 04 개별화계획 수립
및 평가

    개별화계획
    수립 및
    평가

  5. STEP 05 재활서비스 이용 및 과정평가

    재활서비스
    이용 및
    과정평가

  6. STEP 06 진전사정(과정평가)

    진전사정
    (과정평가)

  7. STEP 07 재활상담(사례관리)

    재활상담
    (사례관리)

  8. STEP 08 사례회의

    사례회의

  9. STEP 09 사례관리회의(전체)

    사례관리회의
    (전체)

이용료 납부 및 감면 제도
  • 납부방법 : 월 단위 선납 / 직접납부, 계좌이체, 신용카드 납부
  • 납부계좌
    • 복지관
      [진단비, 치료비, 프로그램 이용료 및 참가비]
      농협 779-01-311672
      (예금주: 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 재가복지
      [재가방문치료비]
      농협 779-01-311656
      (예금주: 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 체육관
      [대관료 등]
      농협 779-01-311660
      (예금주: 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 납부 시 주의사항
    • 입금 시 이용인 성함으로 입금
    • 요청 시 이용료납입증명서 발급
  • 감면제도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국가유공자 이용료 전액 면제 : 증빙 서류 제출
    • 이용료 감면 희망 시 :
      1. STEP 01 해당 프로그램 담당자와 상담

        해당 프로그램
        담당자와 상담

      2. STEP 02 이용료 면제·감면 신청서 작성·제출

        이용료 면제·감면
        신청서 작성·제출

      3. STEP 03 관할 읍·면·동	사회복지 담당자에게 사실조사서 발급 관련 서류 제출 후	사실조사서 복지관 제출

        관할 읍·면·동
        사회복지 담당자에게
        사실조사서 발급 관련 서류
        제출 후 사실조사서 복지관 제출

      4. STEP 04 이용료 면제·감면신청에 따른 적격 여부 및 감면율 심의

        이용료 면제·감면신청에
        따른 적격 여부 및 감면율 심의

      5. STEP 05 결과통보 및 적용

        결과통보 및 적용

  • 이용료 환불 및 이월제도
    1. STEP 01 환불 및 이월 사유 발생 1주전“이용료 환불 신청서”작성·제출(증빙 자료 포함)

      환불 및 이월 사유 발생 1주전
      “이용료 환불 신청서”작성·제출
      (증빙 자료 포함)

    2. STEP 02 적격 여부 심의

      적격 여부 심의

    3. STEP 03 결과통보 및 적용

      결과통보 및 적용

페이지 담당자
맞춤지원팀 (☎ 054-534-6933~5)